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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플 종합비타민
비타민 13가지+미네랄10가지+50여가지의 과일및 식물됨 영양소(3종)

1.비타민
비타민A(레티몰): 시렷을 좋게함. 피부. 결석방지. 식욕증진. 피로. 뇌활동활성화
비타민B1(티아민): 각기. 부종. 심장병
비타민B2(리보플라민): 설염. 구내염. 빈혈. 시력. 비듬. 스트레스. 정강이 통증.
비타민B3(니콘틴산): 소화기관. 신경계이상
비타민B5(판토텐산): 피로. 무기력증. 발의 무감각및 통증
비타민B6(피리독신): 여드름. 피부염증. 불면증. 근육허약증. 메스꺼움. 우울
비타민B7(비오틴): 구토. 권태. 식욕부진. 피부습진. 비늘피부. 지성피부. 탈모. 콜레스테롤
비타민B9(엽산): 무력감. 우울증. 악성빈혈. 위장장애
비타민B12(시아노 코발라민): 악성빈혈. 피부거침. 체중감소. 복통. 흥분
비타민C(아스코르브 산): 혈관강화. 출혈방지. 항암. 진통. 감기. 혈압
비타민D: 칼슘흡수촉진. 천식. 궤양. 욕창. 백내장
비타민E(토코페롤): 유해산소로 부터 보호. 임신
비티민K: 혈액응고방지

2무기질
아연: 정상적인 면역기능,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요오드: 갑상선 호르몬의 합성에 필요. 에너지 생성에 필요. 신경발달에 필요
셀레늄: 우해산소로 부터 세포보호
: 산소운반과 혈액생성
망간: 뼈 형성에 필요
효모추출물: 발효 일으킴
칼슘: 뼈 형성
칼륨: 신경계 건강. 심장의 규칙적박동유지. 체내의 수분 균형유지. 혈압
마그네슘: 뼈 형성에 도움. 만성피로. 통증예방. 망상. 우울. 불안. 당뇨예방.
황산동: 바이러스 질병

3.영양소
포도씨유. 해보. 세룰로우스. 홍화씨. 맥아. 계지. 산약. 속단. 복분자. 오가피. 당귀. 황기.
두충. 케르세틴. 주석산. 탱자. 산수유. 상황버섯. 사과. 매실. 오렌지. 귤껍질. 딸기분말.
레몬농축분말. 블루베리농축분말. 빌베리추출분말. 석류농축분말. 건자두농축분말 등
50여가지 과일및 식물성분

섭취대상
1. 비타민. 미네랄. 영양보충이 필요한분. 황산화 영양소 보충이 필요하분. 영양불균형이 되기 쉬운 여성.

2. 충분한 영양섭취를 필요로하는 성장기 13세 어린이 및 청소년.
3. 건강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노년층. 인스턴트. 가공식품등 일상 식이에서 오는 영양불균형을 보충해야 하는 사람. 불규칙한 식습관및 스트레스로 생활의 활력이 필요한 분.